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 먼치킨 웹툰 이건 안봤을껄?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0. 6. 20.
반응형

제가 본 웹툰 중에 완결 먼치킨 웹툰 몇종류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왠만해선 안본 작품 위주로 선정했으니 볼거 없으신 분들이나 중간에 끉기는게 싫으신 분들은 집중해주세요!

 

 

 

1. 외발로 살다

다음웹툰

외발로 살다. 들어보셨나요?

각자의 삶을 건 싸움, 처절한 복수가 시작된다. 

장르 : 무협, 무장, 조선시대

 

트레이스를 연재하고 있는 네스티캣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시간은 거슬러 대략적인 줄거리는 외발의 무사 길도의 어린시절을 보게 됩니다. 앙숙사이였던 늑대꾼과 호랑이꾼 무리가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우연찮게 또래 호랑이꾼을 만나고 매일같이 결투를 신청합니다. 

 

매번 지지만 굴하지 않고 매일매일 호랑이꾼과 결투를 신청합니다. 그렇게 호랑이꾼과 친구같지만 친구가 아닌 사이로 보내지만, 행복은 그리 오래가지 않습니다. 수련도중 호랑이꾼이 오게되고, 자리를 피하고자 나간길에는 귀족들과 마주치고, 귀족들은 늑대꾼이라는 이유로 길도를 공격합니다. 그렇게 귀족을 죽이게 되고, 여러사건들이 겹치게 되면서 다리가 잘린 길도는 검술을 갈고 닦으며 호랑이꾼을 찾아헤매는 이야기입니다.

 

주인공이 매우 강하고 그림체가 나름 호불호가 걸릴 수 있다고 하지만 내용만큼은 정말 멋지고 좋은 작품입니다. 네스티캣 작가님의 특유의 날카로운 그림체는 웹툰을 보는 내내 몰입감을 더해줍니다.

 

독자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은 이 작품은 9.7점의 평점을 받으면서 마무리하게 되는 작품입니다. 작품은 총 105화까지 깔끔한 전개로 끝을 내는 작품이니 못보신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2. 플로우

네이버웹툰

 

누구에게나 신이 존재한다. 어느 날 신의 선물을 받고 운명이 바뀐 소년의 애니멀 판타지

장르 : 스토리, 판타지

 

 

우리의 신은 동물이다. 고양이 신에게 특별한 선물을 받고 운명이 바뀌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입니다. 신도 강한신과 약한신이 존재하기 때문에 약한 동물의신에게 선택 받은 아이는 온갖 무시와 경멸을 당하면서 성장해야만 합니다.

 

이러한 세상 속에서 주인공인 윤이랑의 동물신은 고양이입니다. 주인공인 이랑은 동물신이 고양이임에 별로 신경쓰지 않고 살지만, 세상은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강한 동물의 신들에게 선택받았던 아이들로 인해 자신의 삶은 평범과는 다른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허니비 작가님의 이쁜 그림체와 색감으로 인해 보는 낸내 눈이 즐거운 웹툰입니다. 편수는 106화로 외발로 살다와 거의 비슷한 편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독자들로 하여금 9.94점의 점수를 받은 작품으로 뜨지는 않았지만 한번 본 사람은 끝까지 본다는 작품입니다. 

 

 

 

 


 

 

 

 

3. 레사

어느날부턴가, 사람들은 디맨으로 변한다.

매일밤 계속되는 습격, 그리고 동생을 찾는 한 남자.

그 혼돈 속에서 신이 눈을 뜬다!

장르 : 판타지, 액션

 

디맨은 이해하기 쉬운 말로 벰파이어 같은 존재인데 인간의 혼을 잡아먹고 태양을 보지 못합니다. 디맨을 만들게된 장본인인 레사는 신의 위치에 있는 인물로써 여러 사건으로 인해 인간세계에 와서 문제를 해결합니다.

 

실질적 주인공인 라노는 디맨이 되어버린 여동생을 찾고 디맨을 처리하는 삶을 살아갑니다. 처음에는 먼치킨은 아니지만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능력을 얻게되어 먼치킨으로 번해버리고 사이다 같은 장면들이 나옵니다.

 

현재 3기가 진행중이지만, 워낙 편수도 많고 재밌는 작품이라 추천해봤습니다. 1기는 60화, 그리고 2~3기는 현재 214화가 진행중입니다. 보면 볼 수록 재밌고, 다음화가 기대되서 계속 보게 되는 웹툰입니다.

 

완결 먼치킨 웹툰은 아니지만 스토리가 길기 때문에 추천해봤습니다. 다른 완결 먼치킨 웹툰이 있을 시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