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동숲 : 벚꽃 피크닉 세트 만들고 피크닉하자!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0. 3. 29.
반응형

모동숲 시간으로 4월 1일이 되니

피크닉 세트 DIY를 얻었어요.

그럼 어서 피크닉을 가보도록 할까요?

 


 

재료는 특이하게 벚꽃잎 10개 입니다.

 

4월되는 순간

과일나무를 제외하고 모든 나무가 벚꽃나무로 변하네요??

 

벚꽃이 흩날리는데

잡을 수 있는 벚꽃은 따로 있어요.

 

1. 눈처럼 내리는 벚꽃은 못잡는다.(그냥배경)

2. 곤충(?)처럼 돌아다니는 벚꽃은 잡을 수 있다.

 

외관상 봤을 때 굵직굵직하고 두둥실 떠다니는 모습의 벚꽃이 있는데

잠자리채로 잡으면 됩니다.

 

후.. 생각보다 모으기가 쉽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10개 다 모아서 만들어 줍시다.

 

 

나홀로... 피크닉을 갔다왔습니다.

저 말고 다른사람들은 친구들이랑 즐겨봐요 ㅎㅎ

 

다른 벚꽃 레시피 모음은 링크를 참고하세요.

 

모동숲 : 벚꽃 레시피 모음/얻는 방법

1. 벚꽃 레시피 획득 방법 기간 : 북반구 4/1~4/10, 남반구 10/1~10/10 북반구 기준 4월1일이 되면 여울이가 방송을 통해 벚꽃에 관한 정보를 설명해줍니다. 그리고 피크닉 세트 레시피를 전해주게되면서 벚꽃시..

woopalife.tistory.com

 

 

우파의 다른 공략/스토리가 궁금하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동숲 공략모음

모동숲 팁 모음 모동숲: 도끼레시피 얻는방법 도끼레시피를 얻기위해서는 너굴에게 곤충 2마리를 잡아다가 바치면 된다. 나는 노랑나비와 배추흰나비를 잡았다. 첫번째 가져다 줄때는 기부하라고 말하고 다음부터..

woopa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