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동숲 : 레온/곤충으로 돈버는 방법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0. 3. 30.
반응형

여러분

박물관에 기증하고 남은 곤충으로 

돈을 벌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이 NPC의 이름은 레온입니다

마을에 오는 날짜는 딱히 정해지지 않았는데

(랜덤이라고합니다.)

곤충덕후 라서 곤충을 비싼 가격에 사갑니다.

또한, 오늘 등장하면 내일 오전5시까지 있다가 간다네요.

 

 

나랑은 상종하지 못할 존재 그 이름은 레온

 

 

작품은 궁금하지 않단다.

 

 

 

그럼 곤충의 가격을 비교해봅시다

오늘의 마루타 "배추흰나비"

 

너굴상점에서 매입가격을 살펴보니 160벨
(사진은 매입함 80%가격128 벨)입니다.

 

 

 

 

이 곤충덕후는 240 벨 ㅋㅋㅋㅋㅋㅋㅋ 

1.5배의 가격에 사가네요.

 

 

 

 

반응이 재밌어서 근처에 돌아다니는

나비 6마리 가져다줬습니다.

 

 

ㅋㅋㅋ 구걸하는거 아니냐

얘 때문에 굳이 곤충 모아놓진 말고, 

레온등장하는 날에만 열심히 벌레 잡아다가 팔면

꽤나 쏠쏠하게 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보자 레온!

 

우파의 다른 공략/스토리가 궁금하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동숲 공략모음

모동숲 팁 모음 모동숲: 도끼레시피 얻는방법 도끼레시피를 얻기위해서는 너굴에게 곤충 2마리를 잡아다가 바치면 된다. 나는 노랑나비와 배추흰나비를 잡았다. 첫번째 가져다 줄때는 기부하라고 말하고 다음부터..

woopa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