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동숲 일기 : 11/섬멜로디/낚시대회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0. 3. 30.
반응형

섬멜로디를 바꿀 수 있다곤 하는데

한번도 안해봐요 해보러 왔어요.

안녕 여울아

 

입이 귀여운 여울이네요.

멜로디는 원하는대로 바꿀 수 있는데

맨 아래로 내리면 "무음"

맨 위로 올리면 "개구리소리"가 납니다.

자기가 원하는 대로 만들고 완성시키면

여울이가 불러줘요!!!!!!!!!!

(좋은 노래로 만들어야지)

 

 


 

 

오늘은 첫 낚시대회 날입니다.

그냥 무작정 잡고 다녔는데

알고보니 참가신청하고 해야했습니다.

아 돌돔잡고 좋아했는데...

광장에 가니 저스틴이 있네요.

이 친구가 낚시 대회 주최자입니다.

3분동안 빨리잡아서 포인트로 합산하는 거라네요.

바지락 한 10개내외로 떡밥 만들고나서

그 자리에서 뿌리고잡고 뿌리고 잡고하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어요.

할때마다 3마리 이상잡아야 보너스점수있습니다.

제자리에서 떡밥뿌리고 잡으니 7마리가 잡히네요.

입질 일찍오면 8~9마리까지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모동숲: 낚시 하는방법

강을 들여다보면 검은 물체가 물고기입니다. A버튼을 누르면 찌가 나가는데 이때 물고기 기준 정면에 떨어뜨여야 합니다. 물고기가 보고 있는 방향이 키포인트!! 사실, 찌 놓는게 제일 어려운데(?) 물고기가 가까..

woopalife.tistory.com

 

 

 

아조씨 막 찍으시면 안되요.

경기는 오후 6시까지 몇번이든 계속할 수 있고,

포인트가 계속 쌓여서

10포인트 이상일시 상품교환가능합니다.

포인트 높을수록 좋은거 주는게 아니라

10포인트당 1개씩 주는거랍니다.

매입해달라하면 비싸게 사가네요.

 

 

모동숲 : 돈나무를 심어서 돈을 벌자!(3만 벨)

모동숲에서도 돈을 심어 열린 돈나무를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아무 땅이나 가능한건 아니고, 지나가다 보면 빛나는 땅이 있습니다. 방법 1. 삽으로 빛나는 땅을 판다 (1000 벨이 들어있다.) 2. 땅을 팠어도..

woopalife.tistory.com

 

 

모동숲 : 무 팔아서 돈버는방법!(무파니)

일요일 오전 6시~12시까지 마을에 등장하는 무파니를 통해 돈을 벌 수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무파니를 찾아볼까요? 무파니를 찾으니 "무"에 관한 설명을 해주네요. 1. 무는 너굴상점을 통해 판매 가능하다. (일..

woopalife.tistory.com

 

 

그럼 또 다시 도전

요번엔 떡밥없이 하니 5마리

ㅋㅋ 생선 건조대

상품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정리는 안했습니다만

의자, 테이블도 있는거보니 종류별로 다 있는거 같습니다.

즐기실 분들은 포인트 가득 쌓아서 교환해 보세요.

우파의 스토리가 아닌 모동숲 공략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모동숲 공략모음

모동숲 팁 모음 모동숲: 도끼레시피 얻는방법 도끼레시피를 얻기위해서는 너굴에게 곤충 2마리를 잡아다가 바치면 된다. 나는 노랑나비와 배추흰나비를 잡았다. 첫번째 가져다 줄때는 기부하라고 말하고 다음부터..

woopa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