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포토샵 다운로드 무료 한글판 경로 알려드림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1. 6. 7.
반응형

 

포토샵을 다운로드 받고 싶은데, 정품을 알아봤는데, 월에 24000원 ㅋㅋㅋ

 

사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취준생입장에서 너무 비싸다. 무료체험판도 있지만, 얼마못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무료버전을 다운로드 하고 싶어한다.

 

나도 그런 부류 중 하나기 때문에 경로를 안내하고자 한다. 내가 해본 결과 바이러스는 없고,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다운받고 있었다. 쫄리면 안 받으면 된다.

 

어디까지나 불법이기 때문에 내 글에서 경로만을 다룰 뿐 실질적인 파일은 설명해주는걸 따라서 하면 된다. 설치가 가능하다는 것을 안내할 뿐이니 다운로드 받으면서 내가 안좋은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길 바란다.

 

 

포토샵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


1. "adobe master collection CC 2021"을 구글에 입력한다.

구글에 해당명을 입력하게 되면 crackshash.com 이라는 주소를 가진 사이트가 나온다. 현재 사이트 순위가 1등인데, 구글로직에 따라 순위는 변동될 수 있다. 사이트 주소 " crackshash.com" 을 기억하고 클릭하자

 

 

 

2. 사이트에서 magnet을 찾아 클릭하기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뜬다.

 

영어로 씨부리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나갈텐테 맨 아래로 내려봐야 한다.

 

 

아래로 내리다보면 Download now 라는 칸이 나오는데, 저건 광고다. 

 

내가 빨간박스 쳐 놓은 곳에 Magnet이라는 것이 있다. 저걸 클릭하게 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 토렌트를 이용해 포토샵 크랙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utorrent web 사용법 및 다운로드 방법 개쉬움

 

utorrent web 사용법 및 다운로드 방법 개쉬움

토렌트를 즐겨쓰는 분들이라면 이 프로그램이 얼마나 유용한지 알 것이다. 오래된 영화나 찾기 힘든 파일의 경우도 토렌트로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오늘은 간단하게 토렌트를 다운받고 이용

woopalife.tistory.com

 

 

 

3.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기

 

보시다시피 토렌트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온다. 토렌토를 다운받았다면 열기를 누르자.

 

처음 열면 용량이 29기가기 때문에 깜짝 놀라는데, adobe의 모든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기 때문에 큰 것이다. 나 같은 경우 포토샵과 프리미어러만 다운로드 받고 싶어서 다른건 다 지우고 내가 받고싶은걸 클릭하면 된다.

 

모르겠으면, 내가 클릭해놓은거 똑같이 체크해주자.

 

 

 

 

4. set-up으로 설치 마무리하기

 

다운로드를 완료했으면 set-up으로 설치를 하면 된다.

 

간혹 압축푸는데 "파일 이름이나 확장명이 너무 깁니다."오류가 발생한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런 사람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라

 

알집 압축풀때 오류 ' 파일 이름이나 확장명이 너무 깁니다.(800700CE)

 

알집 압축풀때 오류 ' 파일 이름이나 확장명이 너무 깁니다.(800700CE)

알집 압축을 풀려고 하는데 안 풀릴때가 있다. 이럴때 참 난감한데, 이유와 해결방안을 설명해주고자 한다. 압축 오류 원인 파일 경로가 길어서 그렇다. 압축풀때의 이름이 길때 많이 발생하는

woopalife.tistory.com

 

 

 

5. 완료

 

 

다른 오류가 있으면 알아서 해결하길 바란다. 나도 모른다.

 

이상으로 포토샵 다운로드 무료 한글판을 알아봤다. 불법이니까 나중에 취업해서 돈벌고 열심히 살게되면 월 결제해서 사용하자.

 

포토샵 CC CS6 CS2 다운로드 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