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동숲 인기주민 사이트 쭈니 잭슨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0. 4. 18.
반응형

 

 

모동숲을 하게 되면 즐길거리가 참 많지만,

그래도 하나를 꼽으라면 귀여운 동물주민들 보는 맛인거 같아요.

저도 이사간다는 주민들 나오면 어떤주민은 보내고 어떤주민은 막고... 그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전 물론 우리섬의 주민들입니다.

 

사이트정보는 아래에 있습니다.

 


 

1. 1위~ 10위

 

 

 

 

 

우리주민 다 어디갔니...?

이상형 사이트에서 투표한 결과를 바탕으로 순위가 나오고 있는데

처음엔 여울이가 1등이였던거 같은데

2주정도 뒤에 들어가니 잭슨과 쭈니가 독보적이네요.

이번 모여봐요에서는 콩돌 밤돌이 너무 귀엽게 나와서 4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0위는 인기 가수 k.k 슈퍼스타라 역시 순위권에 있네요.

 

 

 


2. 꼴지들

 

 

반대로 아래에서 12등까지 알아볼까요?

 

 

 

 

와.... 개발자 너무하네

545등 올리버 뭔데 ㅋㅋㅋㅋㅋ

다들 어마무시한 외모(?)를 가졌습니다.

처음으로 우리주민들이 양호하다는 생각에

집어든 잠자리채를 놓습니다.

잠자리채로 때려서 미안해 정말로

 

 

 

 

 

 

대망의 꼴찌는 이와오, 가논 ㅋㅋㅋㅋ

이름도 가논으로 짓다니 진짜 개발자들 악마다.

(가논은 젤다의전설에서 라스트보스입니다.)


3. 우리주민 순위는?

 

제 마을에 주민들 순위좀 알아봐야겠습니다.

몇 일전에 한 주민이 이사가서 아직 1명이 이사를 안왔네요.

최대 주민인원수는 10명입니다!

 

 

 

 

 

 

 

 

 

 

 

 

 

 

 

 

 

역시 다람이는 순위가 굉장히 높네요.

우리마을 유일한 두자릿수 랭킹 보유자

제 마음속에서는 1위입니다. ㅠㅠ

 

웬디랑 사탕도 졸귀인데 생각보다 순위가 낮네요.

귀여운애들이 참 많아서 그런가봐요.( 마음이 흔들흔들)

 

그리고 우리섬 꼴지 핑 ㅋㅋ 저 동물주민은 제작진이 미워한거 같아요.

머리도 탈모처럼 해놓고 말투도 완전 아저씨

라고 생각했는데 위에서 말도 안되는 애들 봐서 그런가 나름... 귀엽네

 

펑크스는 츤데레라 213위정도 한거 같은데

핑은 아무 버프도 못받았습니다. (눙물)

 

 

앞으로 주민들 이사고민할때 진지하게 고민해야겠어요.

가논이사오면 어떡해 ㅋㅋㅋㅋㅋ

 

 

 

 

 


 

 

 

 

 

 

 

 

 

이상형 월드컵 랭킹 - [모동숲 업데이트☆] 동물의 숲 이상형 월드컵 Ideal type worldcup PIKU

이상형 월드컵 - [모동숲 업데이트☆] 동물의 숲 이상형 월드컵을 즐겨보세요. 이상형월드컵을 직접 만들수도 있습니다

www.piku.co.kr

 

모동숲 공략모음

스토리모음 모동숲 스토리모음 모동숲 일기 : 첫날 드디어 모동숲을 시작했다. 사실 팩으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못참고 다운로드 버전으로 구매해버렸다. 목요일에 발송한다고 해도 금요일에 못받아버리면 주말로..

woopa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