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동숲 : 돈나무를 심어서 돈을 벌자!(3만 벨)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0. 3. 25.
반응형

 

모동숲에서도 돈을 심어 열린 돈나무를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아무 땅이나 가능한건 아니고,

지나가다 보면 빛나는 땅이 있습니다.

 


 

방법

 

1. 삽으로 빛나는 땅을 판다

(1000 벨이 들어있다.)

 

2. 땅을 팠어도 여전히 땅은 빛난다.

(덮으면 일반땅으로 변함)

 

3. 땅에 돈을 심는다.

(최대 1만 벨까지 가능, 그 이상 돈낭비)

 

4. 5일 후 나무를 찾아가면 돈이 열려있다.

(심은 것의 3배)

 

모동숲 : 타임슬립 하는방법

모동숲은 기본적으로 현실과 동일하게 시간이 돌아가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등장하는 동물들이나 각종 콘텐츠들은 그냥 흘러보낼 수 밖에 없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타임슬립을 즐겨하는데 모동숲에서도 가..

woopalife.tistory.com

5. 한번 수확(?)한 이후에는 일반 나무로 변한다.

 

 

한번 해볼까요??

빛나는 땅

 

빛나는 땅을 찾았으면 삽으로 파줍시다.

 

 

팠으니 1만 벨을 꺼내 묻어봅시다.

 

 

심은자리에 묘목이 생겼습니다.

물은 안줘도되요.

 

5일 후에 오니 돈이열렸네요~

추가 - (돈나무를 심은 다음 삽으로 파면

다른 장소로 옮길 수 있습니다.)

심은 금액이 열려서 개당 1만 벨입니다.

총 3개

이제 흔들어서 수확(?)합시다.

 

오늘도 평화로운 탐욕의 숲^^

 

 

모동숲 공략모음

모동숲 팁 모음 모동숲: 도끼레시피 얻는방법 도끼레시피를 얻기위해서는 너굴에게 곤충 2마리를 잡아다가 바치면 된다. 나는 노랑나비와 배추흰나비를 잡았다. 첫번째 가져다 줄때는 기부하라고 말하고 다음부터..

woopa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