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동숲 일기 : 8 주민이사 도와주기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0. 3. 26.
반응형

너굴의 장사정신의 인해 3명의 새로운 동물 친구들이

이사를 오기로 했나봐요.

너굴에게서 장회장의 그림자가 보여

지배하는거야 모든 주민을

하... 마을 대표라고 다 시켜먹는구나

이사 올 친구들의 예정지를 설치하고,

올 때 원하는 가구를 선물 받기로 했나봅니다.

무리하게 사업을 따내는건 여기도 똑같나보네.

준비하는건 나의 몫 ^^

예정지를 정하는 도중

드디어 사다리 레시피를 얻었어요.

절벽으로 올라가서 꽃을 따야 한다네요.

그럼 필요한 재료를 확인해 봅시다.

각각의 친구들이 원하는 항목을 정리한 다음 재료를 종합했어요.

만들때 한번에 만드는게 편하기 때문에 정리한 다음에 한번에 모으는게

건강에 이롭습니다.

넉넉히 30~1시간 정도하니 다 모아지더군요.

사과,목재,꽃,점토... 등등등

바위 재료 수급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모동숲 : 바위에서 재료 많이 얻는 방법

다들 바위는 잘 부수고 계신가요? 바위를 부수게 되면 다시 바위가 생겨날 때까지 매우 불편하고 수급을 위해서는 마일 여행권을 사는 식의 플레이를 해줘야 하는데 오늘은 너굴 마일리지를 아끼면서 재료 수급 방..

woopalife.tistory.com

 

열심히 휘젓고 다니니

모든 재료를 모았습니다.

만들러가볼까요

18개 빡세다.

 

 

기존에 새집 하나 만든 것을 제외하고 1인당 6개씩 전부 만들었습니다.

내 집 안에는 침대도 없는데...

(망할 동물세끼들)

그렇게 신나는 마음으로 다 만들었습니다.

이제 각 집마다 원하는 가구를 배치를 해줍시다.

나중에 삥뜯기 시스템 있었으면 좋겠다.

외부 가구의 경우 근처에 배치만 해두면 되더라구요.

외부 가구는 배치한 후에 박스를 눌렀을 때

V표시가 되어 있으면 잘 된 겁니다.

오예

준비가 다 됐습니다. 회장님

오오 보상을 달라

나는 힘들었단 말이다.

참나 회장님

제가 호구로 보이십니까?

그래.. 비즈니즈 합시다. 비즈니스

사기당할뻔 했네

그래도 50개면... 팔면 얼마지

이제 내일부터는 새로운 친구들이 이사를 오겠구나!!

어떤 귀여운 친구들이 올지

기대가 됩니다.

공략/스토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모동숲 공략모음

모동숲 팁 모음 모동숲: 도끼레시피 얻는방법 도끼레시피를 얻기위해서는 너굴에게 곤충 2마리를 잡아다가 바치면 된다. 나는 노랑나비와 배추흰나비를 잡았다. 첫번째 가져다 줄때는 기부하라고 말하고 다음부터..

woopalife.tistory.com

 

 

모동숲 일기 : 9 새로 이사온 친구들 소개

증축이 완료되고 하루에 한 친구씩 이사를 오네요. 오늘은 강아지 친구인 벤 이 이사를 왔습니다. 나 개집 레시피있는데 ​ 준비가 한창이네 너 좀 귀엽다? 품종이뭐니 ​ 그 다음날에도 한 명 이름은 매우 귀여..

woopa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