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동숲 일기 : 9 새로 이사온 친구들 소개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0. 3. 27.
반응형

증축이 완료되고

하루에 한 친구씩 이사를 오네요.

오늘은 강아지 친구인 벤 이 이사를 왔습니다.

나 개집 레시피있는데

준비가 한창이네

너 좀 귀엽다? 품종이뭐니

 

그 다음날에도 한 명

이름은 매우 귀여운데

눈이 제법 위쪽에 달린 거 같은 친구네

(콤플렉스였다면 미안)

다시 보니 정말 눈이 이마에 달린 거 같아

보다 보면 귀여울 거 같을 지도 몰라

장담은 못하구

여~ 멍멍이 정리가 잘 된거 같구나

내가 만들어준 사과 체어 잘 쓰고 있니?

ㅇㅇ

역시 뭐 만들어줘서 그런가 호의적이네

역시 침대는 친구네 침대

신발신고 드러눕는 인성

다음날엔 다람쥐 친구가 왔어요.

어머 ㄹㅇ 개 귀엽다.

우리집에 가자 내가 쳇바퀴 만들어줄께.

여러분 납치는 범죄입니다.

표정이 킬링 포인트다.

ㅋㅋㅋㅋ 도톨도톨이래

나도 잘 부탁해 도톨도톨!

 

 

모동숲 일기 : 10 고순이 옷가게 /2번째 빚값기.

고순이에게 옷을 많아서서 그런가 이젠 우리섬에 자리를 잡고 싶어 하네요. 결국 돈이 되니까 그런게지... (역시 돈을 알아보는 고슴도치) 근데 고순이 순이라면 암컷인데 자꾸 소닉닮아가지고 안그래보인다. 너..

woopalife.tistory.com

우파의 다른 공략/스토리가 궁금하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동숲 공략모음

모동숲 팁 모음 모동숲: 도끼레시피 얻는방법 도끼레시피를 얻기위해서는 너굴에게 곤충 2마리를 잡아다가 바치면 된다. 나는 노랑나비와 배추흰나비를 잡았다. 첫번째 가져다 줄때는 기부하라고 말하고 다음부터..

woopa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