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젤다 꿈꾸는섬 공략 1 하일리아 검 찾기 및 주민도와주기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0. 5. 25.
반응형
 

젤다 꿈꾸는섬 공략 및 스토리 모음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은 스토리 형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스토리 순서대로 업로드 됩니다. 젤다 꿈꾸는섬 공략 1 하일리아 검 찾기 및 주민도와주기 평소에 군침만 삼키고 있다가 젤다 꿈꾸는

woopalife.tistory.com

평소에 군침만 삼키고 있다가

젤다 꿈꾸는 섬을 구매했습니다.

 

나름 바쁘기 때문에 공략이 주기적으로

못 올라올 수도 있습니다. :)

 

게임 공략마다 글을 쓰는 방식이 

달라지는 점 양해해주세요.

 


1. 하일리아 검 되찾기

초반부분 마베의 마을 왼쪽 아래로 가면 내려막길로 가서 처음에 링크가 떠밀려온 해안으로 가면됩니다.

 

 

 

초반에는 무기가 없기 때문에 공격은 안되고 대머리문어들이 공격하면 방패로 막아주면서 가요.

 

 

밑에 내려가니 토론보 해안이라고 알려줍니다. 계속 가줍시다.

 

 

성게가 막고 있는 길을 갈때에는 방패로 밀어주면 잘 밀립니다.

 

 

성게를 통과해서 내려가면 바로 링크의 검이 떨어져 있네요.

 

부엉이가 나타나더니 바람의 물고기의 각성을 알리는 사자가 나타났다고 하면서 신비한 숲으로 오라고 하는군요.

바람의 물고기의 각성을 알리는 사자가 링크가 아닐까 생각하지만 진행을 하면서 밝혀질 것 같아요.

 

 

 

무기를 찾으니 정말 강해진 링크 ㅎㅎ 대머리문어들과 귀여운 성게들을 부수면서 마을로 돌아갑시다.

 

 

 

해안에서 오른쪽으로 빠지니 왠 집 한채가 있네요.

통조림을 주면 좋아하는 악어가 살고 있습니다. 조만간 볼 것 같아요.

 

 

 


2. 선물뽑기부터 연속 퀘스트

검을 찾고 오니 집안에 아무도 없네요.

 

 

 

옆에 있는 풀숲을 마구마구 베어주니 돈과 아이템들이 나오네요.

푼돈이니 심심하면 해보세요.

 

 

집안의 아저씨 토린은 숲에 버섯을 따러 가셨다고 합니다. 딸인 마린은 노래를 부르네요.

 

 

 

마을 북쪽에 있는 네 쌍둥이의 집을 가봅시다. 영웅을 알아보고 조난당할 미래를 알려주는 파파르 ㅋㅋ

 

 

 

동네 게임에서 요시 인형을 뽑아주길 원하는 눈치예요. 동네 게임기로 가봅시다.

 

 

 

게임기는 마을 오른쪽 구석에 풀을 베고나면 들어갈 수 있어요.

 

 

 

게임은 기본적으로 A,X를 통해 진행되고 한번 멈추면 움직일 수 없습니다. 기회는 단 1번

그러나 매우 쉽기 때문에 딸 수 있을 거예요. 한번 집으면 떨어질 것 같지만 떨어지지 않고 뽑히더라구요.

 

 

 

하는 김에 50원짜리 보라색 돈도 먹어줍시다.

 

 

 

네 쌍둥이 엄마에게 요시 인형을 가져다 주니 리본과 교환을 해줍니다. 이것도 교환할 수 있다고 하는 것을 보면 다른 퀘스트가 있을 것 같아요.

 

 

이제 왈왈이가 있는 집으로 가봅시다.

왈왈이가 리본을 원하고 있습니다. 왈왈이는 바로 집 옆 조그만 공간에 있어요.

 

 

리본을 주니 개밥을 주는군요.

개밥은 아까 해안가에 있는 집에 악어가 원한 통조림이랑 비슷하네요.

 

 

 

개밥을 들고 해안가에 있는 악어집을 가니 개밥도 통조림으로 통하는 모양이예요.

 

 

 

이번엔 바나나를 얻었습니다.

어떻게 쓰이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