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젤다 꿈꾸는 섬 공략 3 꼬리리동굴~로크의 깃털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0. 5. 26.
반응형

 

 

젤다 꿈꾸는섬 공략 및 스토리 모음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은 스토리 형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스토리 순서대로 업로드 됩니다. ctrl + F 해서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검색하기 쉽습니다. ^^ 젤다 꿈꾸는섬 공략 1 하일리아 검 찾기 및

woopalife.tistory.com

신비한 섬에서 얻는 열쇠를 가지고 해변에 있는 꼬리리의 던전으로 가봅시다.

꼬리리의 던전은 해변을 돌아가니면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설명은 생략합니다.

 

 

아무것도 없는 첫번째방

 

왼쪽 방

이 친구들은 무적이기 때문에 때려서 떨어뜨리면 쉽습니다. 떨어뜨리면 열쇠가 나오네요.

 

왼쪽 2번째방에 들어가서 열심히 불과 몬스터들을 헤치우고 나면 나침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열쇠가 근처에 있으면 소리로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열쇠 찾을 때 유용하겠네요. (사실 이번 던전에서는 별로 쓸모가 없었습니다.)

 

 

 

입구로 돌아가서 위로 가줍시다.

다 헤치우고 저 판에 올라가야 합니다.

 

 

판에 올리가니 열쇠를 얻었습니다.

 

왼쪽부터 가볼께요. 박쥐 헤치우고 위로

 

쭉 위로 올라가면 귀엽게생긴 칼날(?)이 나옵니다.

방패로 막고 가야되요. ㅜㅜ 전 이미 맞았지만...

 

이 방에 저를 따라 오셨다면 돌아가세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아직 못들어갑니다.

 

 

아까 그방으로 돌아가서 오른쪽으로 갑시다.

 

저 에벌레 같은 친구는 가까이 왔을 때 한대만 때리면 되요.

생각보다 움직이는게 현란해서 곤욕을 치뤘습니다.

 

열쇠를 얻고 오른쪽 아래로 갑시다.

저 해골은 구석에 밀어넣고 계속 때리면 죽어요.

오른쪽에 들어가서 해골만 죽이고 위로 올라가봅시다.

이 방을 깨는 방법은 색깔 맞추기 하면됩니다.

빨강-> 노랑 -> 초록 -> 파랑

다이아인지 하트인지는 상관없습니다.

 

바닥이 초록색이니 한대씩 때려서 초록색으로 고정시킵시다.

잘못했다면 한대씩 다시 맞추면 움직입니다.

 

부리를 얻었다.

 

날카로운 가시를 지닌 것

방패로 튕겨내라...

 

이건 아까 그 귀여운 칼날을 피하는 힌트인 것 같아요.

방패로 막고 진입

 

위쪽 방에 부엉이에게 말을 걸어봤습니다.

"닫힌 방의 문 사각 블록을 움직여라"

 

정답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몰랐지만 부엉이 앞에 있는걸 밀었더니 열렸습니다.

 

 

그 다음방 들어가자마다 돌격 맞았네요. ㅎㅎ

이 친구들은 방패로 막게되면 뒤집힙니다. 이때 공격하면 죽습니다. 2번

 

 

부엉이에게 충고를 들은 후 숨겨진 계단으로 내려가니 갑분마리오 ㅋㅋ

때리거나 밟으면 됩니다. 다들 잘하시죠?

 

 

방패로 막고 가줍시다.

 

로크의 깃털을 얻었어요. 이제 점프를 할 수 있어요.

 

 

점프를 원하는 키로 등록을 해주고 중간에 있는 하트를 먹어줍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