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젤다 꿈꾸는 섬 공략 5 멍멍이구하기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0. 5. 27.
반응형

 

젤다 꿈꾸는 섬 공략 모음 링크입니다.

 

젤다 꿈꾸는섬 공략 및 스토리 모음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은 스토리 형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스토리 순서대로 업로드 됩니다. ctrl + F 해서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검색하기 쉽습니다. ^^ 젤다 꿈꾸는섬 공략 1 하일리아 검 찾기 및

woopalife.tistory.com

 

해상도가 너무 높아서 로딩시간이 좀 걸렸었습니다.

이번 화부터는 화질 낮췄습니다. ㅠ.ㅠ

 

거대 꼬리리를 혼내주고 오니 마담 야옹이 멍멍이가 납치됐다고 구해달라네요.

이름이 "야옹"이였네요. ㅋㅋㅋ

 

신비의 숲으로 가봅시다.

신비의 숲에서 맨 위 오른쪽으로 가시다 보면 밖으로 나갈 수 있어요.

처음엔 못 건너 갔던 곳이 이제 점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갈 수 있습니다.

저 곳에서 위쪽으로 갈꺼예요.

 

위로 가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부엉이 석상과 옆에 던전냄새나는 곳이 있습니다.

 

잘 찾아온 모양이예요. 모리블린이 공격하네요. 가볍게 격파

 

두번째 방에 가니 4마리가 창을 겨누네요. 헐

몇대 맞았습니다.... 그래도 마구잡이로 때리면 잡긴해요.

비 현란한 몸놀림

 

보스같은 느낌의 친구등장

깨는 방법은 계속 피해주다가 혼자가 돌격하고서 넘어질때 때려주시면 됩니다.

저 때 아니면 공격이 안맞으니 괜히 때리지 맙시다.

 

깨고 다음방에 가니 멍멍이를 구했어요. ㅋㅋㅋㅋ

나만 무섭다고 느낀게 아니였구나. 링크도 무서운 멍멍이

 

멍멍이를 데리고 나오니 부엉이가 나와 다음 목적지를 알려줍니다.

고풍가의 늪

 

 

멍멍이 데리고 마담한테 가는데 멍멍이 진짜 무섭다.

저를 안무니 다행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보면서 계속 감탄

 

 

일단 멍멍이를 데리고 마담에게 갔는데 멍멍이를 안받습니다.

산책 = 떠넘김

좋은 펫이 생긴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