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포켓몬 카페믹스 와 포켓몬 스냅 신작 개발 및 발표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0. 6. 20.
반응형

한국닌텐도에서

포켓몬 시작게임을 발표했습니다.

 

하나는 신감각 퍼즐게임인 포켓몬 카페믹스

하나는 포켓몬 스냅 입니다.

 

 


1. 포켓몬 카페믹스

한국닌텐도 출처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게 만들어진 퍼즐게임입니다.

포켓몬이 등장하는 신감각 퍼즐게임으로써

포켓몬들과의 퍼즐게임을 통해 카페를 육성시키는 게임으로 보이며

귀염귀염한 포켓몬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기대되는 게임이네요.

 

 

 

나름에 스토리도 있기 때문에

퍼즐을 진행하면서 카페를 확장하고

추가적인 포켓몬도 볼 수 있고

킬링타임용으로도 정말 좋을 게임 같습니다.

 

 

포켓몬 카페믹스의

발매는 조만간 된다고 합니다.

 

제일 중요한건 가격인데

무료라고 하네요.

소리질러~

(일부 아이템 유료)

 

 

 

 


2. 포켓몬 스냅

한국닌텐도 출처

새로 개발중인 게임 포켓몬 스냅입니다.

1999년에 소프트웨어로 발매가 되었던 작품이라고 하는데

사실 너무 옛날이고 해서 기억하시는 분들이

있을 까 모르겠습니다. 1999년땐 포켓몬이란 것도 몰랐을적...

 

 

포켓몬 생태계를 조사하기 위해서 미지의 섬을 떠나는 컨셉으로

포켓몬들과 사진도 찍고, 관찰하고 하는 힐링게임

인 것 같아요.

 

 

아직까지 포켓몬 스냅 의 발매일은

정해지지 않고 개발중이기 때문에

많은 정보는 없습니다.

 

 

발매가격도 아직 미정인데

비싸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