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아직 안샀어?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0. 9. 21.
반응형

unsplash

옷이 많아도 입을 옷은 없듯이, 닌텐도스위치를 샀는데 할 게임이 없어서 열심히 찾고 있는 유저들이 많을 거 같다.

 

unsplash

닌텐도 코리아 사이트를 들어가면 게임 종류가 어마무시하게 많다. 전부 재밌고 흥미로운 게임이라고는 소개가 되어있지만, 막상 구매하고 보면 후회하는 경우도 있다. 그래서 보편적으로 다수의 사람이 재밌게 느낀, 또는 주관적으로 관심이 가는 게임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

 

-12세 이용가

-액션,어드벤처

-2018년 2월 1일 발매

-74800원

-대재앙이라는 불리는 재해가 일어나 하이랄 왕국은 멸망했다. 그 후 100년 뒤, 모든 기억을 잃은 채 링크는 깨어나고, 하이랄 대지에 발을 내딛는다.

 

닌텐도스위치를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감을 느낀 게임이다. 내 맘대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플레이할 수 있는, 자유도가 매우 높은 게임이다. 그래서 모든 게 새로운 느낌이었고, 고퀄리티의 그래픽에 감탄하며 플레이했던 게임이다. 신수 관련 챌린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나오는 세계관 스토리도 지루하지 않게 볼만했다.

 

시커스톤이라는 장치를 통해 탑을 일으키고, 사당으로 들어가 퍼즐을 풀며 증표를 획득하고, 인물과 대화하며 챌린지 미션을 얻을 수 있다. 이 모든 건 최종목표인 가논을 처치하기 위한 것이지만, 최소한의 무기만 얻고 바로 가논한테 향하는 플레이어들도 있다. 그 정도로 자유도가 높다.

 

또한 마스터모드도 있으니 기존 모드를 다 깼다면 마스터모드로 한 번 더 클리어해보는 재미도 있다. 마스터모드인만큼 더 어렵다는 걸 알아두길 바란다.

 

 

 

◈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액션,어드벤처

-2019년 9월 20일 발매

-64800원

-배를 타고 가다가 파도에 휩쓸려 코호린트 라는 섬으로 가게 된 링크, 이 섬을 빠져나가기 위해 미션을 수행한다.

 

마찬가지로 젤다의 전설 시리즈 중 하나인 꿈꾸는 섬은, 야생의 숨결보다는 자유도가 적고, 귀엽고 작은 가분수 캐릭터들로 이뤄진 게임이다.

 

꿈꾸는 섬에는 사당은 없고, 대신 던전이 나온다. 이곳도 역시 퍼즐을 풀며 적을 무찌르고 퀘스트를 해결하는 방식이다. 던전 플레이를 하다보면 옛날 투지폰에 있던 푸쉬푸쉬 게임이 떠오른다.

 

 

 

◈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액션,어드벤처

-2020년 11월 20일 발매 예정

-64800원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에서 다뤄지는 시대 이전의, 100년 전 하이랄왕국에 있었던 대재앙을 다룬 게임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는 11월 20일에 발매 예정인 게임이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는 발매예정작이라서 적어본다.

 

링크와 젤다뿐만 아니라 4명의 영걸들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라서 아주 많은 기대를 하고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밑에 링크에서 확인해볼수있다.

 

<젤다무쌍 : 대재앙의 시대> 상세정보 보기

 

 

 

◈ 스플래툰 (splatoon)

 

-액션,배틀

-2019년 5월 2일

-64800원

-잉크를 지면에 칠하는 액션 슈팅 배틀 게임

 

지면에 페인트를 칠하며 배틀하는 게임이다. 내가 뿌린 색깔의 페인트에선 오징어로 변해 미끄러지듯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며, 사람의 형태일 때 잉크를 뿌릴 수 있다. 시간에 따라 배틀 스테이지는 바뀌며, 여러 배틀로 상위 등급 플레이어를 노릴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을 이용하여 멀리 있는 친구, 세계의 친구들과 소통이 가능한 게임이며, 로컬 통신으로 본인 포함 최대 8명이 함께 할 수도 있다.

 

형광톤의 잉크로 바닥을 나의 색으로 물들이는 개성 강한 게임이다. 다른 플레이어와의 대결로 이뤄지는 게임이다 보니 소통도 활발한 편에 속한다. 자유도 높은 게임보다 배틀 게임을 찾고 있다면, 스플래툰이 적당하지 않을까 싶다.

 

 

 

◈ 링 피트 어드벤처

 

-어드벤처,홈트

-84800원

-2019년 10월 18일

 

닌텐도 스위치 홈트 하면 대표적인 게임이다. 기존 게임은 손가락과 손목으로 모든 조작을 했다면, 링 피트 어드벤처는 말그대로 링으로 된 장비를 이용하여 온몸을 이용해 움직여야만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때문에 소프트웨어와 링콘, 래그 스트랩까지 구성품에 들어가 있어서 8만원대의 가격이다.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홈트 강도가 워낙 세서 재밌기보단 엄청 힘들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집에서 운동을 하고 싶은 사람이나, 움직이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링피트를 구매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땀 뻘뻘 흘리며 여가와 운동생활을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이다.

 

 

 

◈ 피크민

 

-액션,어드벤처

-64800원

-2020년 10월 30일

-어느 한 행성에 착륙하여 만난 피크민이라는 신기한 생명체의 힘을 빌려 이 행성에서 자라는 과일의 종자를 갖고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탐색을 시작한다.

 

이 게임도 발매예정인 게임이지만, 피크민의 생김새가 귀엽고, 예고편 영상에서 매우 끌렸던 게임이기 때문에 가져와봤다. 머리 꼬다리는 식물같지만, 식물인 줄 알고 뽑아보면 동물같은 신기한 생명체다.

 

2013년에 닌텐도 위에서 발매됐었던 피크민 시리즈로, 이번엔 닌텐도 스위치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피크민들은 다양한 생김새를 띠고 있으며, 여러 종류가 있다.

 

피크민 예고편 보러가기

 

예고편을 보면 알겠지만, 전기에 강한 피크민, 불에 강한 피크민, 날 수 있는 피크민, 물에 강한 피크민, 바위처럼 단단한 피크민 등, 색깔과 모양에 따라 그 능력이 달라진다.

 

이들을 적절하게 통솔하여 앞길을 헤쳐나가는게 이 게임의 목적인듯하다. 젤다무쌍 대재앙의 전설과 더불어 기대하고 있는 게임이다.

 

 

닌텐도 스위치 피크민 3 디럭스 체험판 후기 이렇게 귀여운 게임이라니..!

피크민 예고편을 보고 나서, 너무나도 귀여운 생김새에 관심이 안 갈 수가 없었다...ㅎ 그런데 얼마 전에 피크민 무료 체험판이 나왔다는 소식에 호다닥 설치해봤다. 식량을 구하기 위해 찾아간

woopalife.tistory.com

 

자료출처는 닌텐도코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