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 재테크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무료로 하는 방법(지극히 합법적)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1. 5. 22.
반응형

무료 영화가 아니고선,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영화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유료로 구매해야 한다. 당연히 저작권이 존재하기 때문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인데, 아직까지 집에서 영화를 돈주고 본다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있어서 사람심리상 공짜로 보고 싶어한다.

 

네이버 시리즈온의 영화가격


네이버에서 영화를 합법적으로 다운받기 위해서는 네이버 시리즈온이라는 곳을 들어가면 된다.

 

최신영화를 비릇해 오래된 영화들도 존재하기 때문에 검색해서 다운받으면 되는데, 보통 최신영화의 경우 2만원이 안되는 가격이고, 오래된 영화들은 1000원정도하는 것들도 있다.

 

여기서 문제는 해당 영화들을 공짜로 다운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는가에 관한 질문인데, 현재 네이버에서 하고 있는 이벤트로 아무리 비싼 영화라도 쿠폰을 받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유료영화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


쿠팡 맴버쉽을 가입하면 로켓배송이라는 것을 해주는 것 처럼 네이버에도 네이버 맴버쉽이라는 회원권이 생겼다. 현재 이용자들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오늘 설명할 영화 무료라는 혜택이 여기에 속해있다.

 

 

우리는 영화든, 웹툰이든, 쇼핑이든 네이버를 통해 많이 한다. 특히, 요세 네이버페이로 카페나 맛집가면 결제를 많이하는 편인데 네이버 맴버쉽의 혜택을 말해보자면 네이버에서 구매하는 모든 것에 추가적립을 해준다. 최대 5%

 

거기에다가 오늘 설명할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에 주목해야한다.

네이버 맴버쉽 회원들은 디지털 서비스를 매월마다 선택해서 지원받을 수 있다.

 

영화를 좋아한다면 최대 2만원짜리 영화쿠폰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이 쿠폰을 이용해 어벤저스든, 디즈니 영화든 무료로 다운받아서 볼 수 있다. 합법적으로 유통하는 것이기 때문에 화질도 수준급니다. 파일그대로 다운받을 수 있어서 소장이 가능하다.

 

웹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쿠키보상을 선택해 볼 수 있거나, 티빙 무제한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가입방법 및 진짜 혜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P1756O쇼핑은멤버십으로

campaign.naver.com

 

네이버 맴버쉽 가입하면 바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지급에 영화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영화2만원 쿠폰에 5000포인트 꽁짜니 혜택만 2만 5천원인셈이다. 그러나, 친구추천을 통해 가입해야만 5000원 포인트를 지급해주기 때문에 위에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받을 수 있다.

 

돈내야되는거 아닌가요?

이걸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한달 무료기 때문에 가입하고 2만 5천원 혜택 받으면 된다. 혜택만 받은 후에 해지할 수 있어서 혜택만 쏙 빼먹고 탈퇴하면 된다. 다만, 1달이 지나면 자동으로 결제되니 그 전에만 하면 되는 일이니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그러다 쇼핑해서 혜택이 많아질 수도 있으니 맘에들면 계속 쓰면되니 그건 나중일이다.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받기 전에 꼭 혜택을 먼저 받아보길 권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