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

타오바오 배대지 추천합니다. 타오바바

by 아무것도 아니다. 2021. 5. 5.
반응형

중국구매대행하시는 분들은 신경써야 할 것 중 하나가 바로 배대지를 잘 선정하는 것입니다. 배대지 없이는 구매대행을 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는 마진과도 큰 연관성이 있으며, 배송기간과도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기 때문에 속도 측면에서 일정하고 느리지 않은 배대지 선정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돌고 돌아 사용중인 배대지 타오바바

 

저는 현재 타오바바라는 배대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쉽다, 나르다, 토스토스 등 중국 배대지 순위를 찾아보며 여러군데 사용했었습니다. 물론 비교도 많이하면서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그 결과 타오바바로 정착했습니다.

 

 

가입은 네이버 및 카카오톡을 통해 할 수 있어서 접근성 측면에서도 상당히 유리합니다. 무엇보다 개인직구를 이용할시에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고객서비스가 정말 잘 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영업시간이 아니라면 안되겠지만, 보통 30분 이내로 답변을 줍니다.

 

 

타오바바 홈페이지

 

 

중국구매대행을 하는 사람들이 주로 살펴봐야할 것은 바로 통관속도, 가격, 구매대행 여부라고 생각하는데 이 3가지 요인들에 관한 정보를 안내드리겠습니다.

 

 

빠른 통관속도

 

타오바바는 통관속도가 빠른편입니다. 제가 이용했던 배대지들 중에 일부는 평일에도 느리거나 특히, 명절이 끼는 날에는 정말 극악무도하게 느려졌습니다. 이는 배대지랑 계약한 물류센터와도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명절때 커버가 안되는 날이 많아서 힘들었습니다.

 

제가 타오바바로 바꾼 이유 중 1순위는 바로 명절기간에도 크게 밀리지 않고 빠른 통관속도를 보여줬기 때문이고, 평소에도 출고가 되자마자 다음날 배송시작을 합니다. 얼추 기간으로 1~2일 안에 대한통운으로 인계되는 미친서비스입니다.

 

 

구매대행 가능

100% 중국구매대행만 하는 분도 계실테지만, 저의 경우 수입을 진행할 경우도 꽤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왕이면 구매대행까지 해주는 곳이 없을까 생각했는데 타오바바는 구매대행까지 해줍니다.

 

알리바바는 개인적으로 가입해서 카드 긁으면 되지만, 1688의 경우 조금 까다롭고 알리페이가 막힌 저로썬 결제할 수단이 없습니다. 그때 타오바바를 통해 구매대행 요청을 하면 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준수한 가격대

 

 

초보 판매자들이 실수하는 것 하나가 무조건 낮은 가격대의 배대지를 찾는다는 것입니다. 저 또한 제일 저렴한 곳을 위주로 선택해서 진행헀지만,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CS는 항상 불통나있고, 명절기간에는 파손에 지연에 아주 그냥 난리부르스입니다.

 

타오바바는 완전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굳이 말하자면 평균가격대인데, 서비스에 비하면 몇백원 더 내고 이용하는게 전혀 아깝지 않은 금액임은 틀림없습니다. 

 

 

현재 추천인 이벤트로 가입할때 가입하면 3000P 즉시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타오바오 배대지 고민중이신 분들은 일단 이벤트 기간동안 가입해놓고 나중에 사용하셔도 되니 받아 놓으세요.

 

추천인 : nid_39965069 

 

 

해외사용신용카드추천 이거 개꿀임 ㅋ

 

해외사용신용카드추천 이거 개꿀임 ㅋ

해외사용신용카드추천 이거 개꿀임 ㅋ 사업을 하든 직구를 하든 해외결제를 한번쯤은 꼭 하게된다. 나도 개인사업자로써 해외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직구할 일이 상당히 많음 경험이 많다

woopalife.tistory.com

도매꾹 위탁판매로 월 1000만원 판매한 방법

 

도매꾹 위탁판매로 월 1000만원 판매한 방법

도매꾹 위탁판매로 1000만 원 판매한 방법 작년에 비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지는 않지만, 아직까지도 도전하기에 늦지 않은 도매꾹 위탁판매에 관해서 내가 실제로 1000만 원 넘게 판매

woopa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